상단영역

본문영역

뉴스레터-사용불가-삭제필요

제목

[한 눈에 보는 식품뉴스] 집콕 챌린지, 흔들리는 멘탈 관리…2021 소비자 트렌드

닉네임
식품저널
등록일
2021-01-19 14:56:21
조회수
265
식품저널 인터넷신문
2021년 1월 19일
집콕 챌린지, 흔들리는 멘탈 관리…올해 나타날 소비자 트렌드
유로모니터, 2021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TOP 10 발표
지난해 코로나19 영향으로 달고나 커피, 수플레 팬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집콕 챌린지’를 즐긴데 이어 올해도 손쉬우면서 즐거운 방식으로 ‘집콕 챌린지’를 이어나가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돋보이는 한 해가 될 전망이다. 또, 다양한 변화로 인해 심리적으로 흔들리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볍게는 숙면을 도와주는 드링크제부터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취미 활동과 연관된...
고춧대 차로 마시면 코로나19 예방한다고?…허위ㆍ거짓광고 적발
식약처, 한의사 1명 업체 14개소 행정처분ㆍ수사의뢰

한 눈에 보는 식품정책(2020.12)식품 품목별 판매액 및 수출액 Top 20는?…RTD차 시장을 한 눈에

유통기한을 품목제조보고한 날짜보다 짧게 표시해도 되나요?
[기획] 식품업계가 궁금해 하는 식품 규정 33. 제조연월일 및 유통기한, 품질유지기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자, 우유류판매업 신고 의무 폐지
식약처, 축산물 위생관리법 시행령 개정…19일 시행
식품안전나라, 식품 표시 도안 제공 ‘표시봇’ 운영
정책
식품산업
농수축산
행사
상품
외식
Foodinfo bank
식품저널(Food News)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00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
작성일:2021-01-19 14:56:21 112.171.36.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