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위드맘 산양 100일 제왕’
롯데푸드가 ‘파스퇴르 위드맘 산양 100일 제왕’을 선보인다. 산양유에 자연분만 신생아의 장 속에 풍부한 생유산균인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을 강화한 제품이다.
또, 프로바이오틱스 4종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설계로 영아가 건강한 장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했다.
편안한 소화와 편안한 잠, 부드러운 배변을 위해 모유와 유사한 지방산 구조인 OPO(INFAT)(특허번호 10-1411679)에, 로타바이러스 억제능 특허를 받은 ESP 유산균체 대사물질도 적용했다.
이와 함께 특허 받은 식물성 DHA를 사용했으며, 두뇌/눈 구성성분인 DHA와 아라키돈산 비율은 1:2로 맞췄다.

 

오뚜기 ‘라면비책 닭개장면’
오뚜기가 레토르트 파우치를 활용한 라면 HMR ‘라면비책 닭개장면’을 출시했다.
담백한 닭육수의 맛과 얼큰한 국물 맛이 조화를 이루며, 칼국수 형태 면발을 사용해 닭개장 국물이 더욱 잘 배도록 했다. 면발에는 귀리를 첨가해 식이섬유 함량을 높였다.
큼직한 닭가슴살과 대파, 토란에 부추, 계란 건더기로 식감과 보임성을 살렸다.
 

샘표 ‘쓱쓱싹싹 밥도둑’
샘표가 소포장 반찬 HMR ‘쓱쓱싹싹 밥도둑’ 6종(쇠고기 장조림, 돼지고기 장조림, 메추리알 장조림, 멸치볶음, 고추장 멸치볶음, 오징어채볶음)을 출시했다.
3~4인이 한 끼 식사로 먹기 적당한 양의 반찬을 파우치에 담은 것으로, 상온 제품이어서 보관도 편리하다.
장조림 3종은 각각 호주산 청정우 홍두깨살, 국내산 돼지고기 안심, 국내산 메추리알에 꽈리고추를 더했다.
간장 베이스로 달콤짭짤한 멸치볶음, 호박씨와 아몬드 슬라이스를 넣어 씹는 맛이 좋은 고추장 멸치볶음,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오징어채볶음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딸기 음료
투썸플레이스가 딸기 음료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잘 어우러진다. 딸기와 요거트가 섞인 프라페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도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애플 비안코 프라페’는 애플 셔벗에 딸기 베이스를 레이어하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토핑해 제공한다.

 

 

던킨 ‘내쉬빌 핫치킨 버거’
던킨이 매콤한 소스와 치킨 패티, 아삭한 코울슬로를 소프트 번 사이에 넣은 ‘내쉬빌 핫치킨 버거’를 출시했다.
육즙이 풍부한 두툼한 사이즈의 치킨 패티에 칠리 등을 넣어 매운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코울슬로로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