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베리 트로피칼 크러쉬’
파스쿠찌가 ‘You are BERRY hungry(당신은 지금 딸기가 먹고 싶다)’를 콘셉트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9종을 선보였다.
신메뉴는 딸기, 파인애플, 복숭아, 코코넛이 어우러진 슬러시 타입의 음료 ‘베리 트로피칼 크러쉬’, 딸기와 자스민 향이 만난 ‘베리 자스민 티 펀치’, 딸기와 밀크티, 펄이 조화를 이루는 ‘베리 버블 밀크티’, 신선한 우유와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딸기 라떼’,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주스’, 딸기 조각을 넣어 씹는 맛을 살린 RTD 제품 ‘찹찹시리즈’ 2종, 허니브레드 위에 딸기와 생크림이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콰트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가 빼곡히 올린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다.
 

 

할리스커피 ‘딸기 치즈 케이크’
할리스커피가 딸기를 이용한 베이커리 4종을 출시했다.
‘딸기 치즈 케이크’는 할리스의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를 떠먹는 케이크 형태로 만든 것으로, 생딸기를 듬뿍 올려 원재료인 딸기의 맛과 비주얼을 강조했다.
‘딸기 바스크 치즈’는 진한 바스크 치즈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렸다. 스페인 바스크 지역에서 유래한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고온에서 짧은 시간 바짝 구워내 스모키한 향을 풍긴다.
‘딸기 듬뿍 생크림 라운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생딸기를 토핑한 미니 라운드 케이크다.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과 우유 생크림, 딸기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아 올린 조각 케이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