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CJ제일제당이 한입 크기의 비비고 만두, 8시간 끓여낸 사골국물, 급속 냉동한 돼지고기와 대파, 버섯 고명이 어우러진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1000w 기준)에서 3분 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남양유업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
남양유업이 파우치 형태의 어린이를 위한 음료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를 출시했다.
국산 배와 국산 도라지를 물로만 추출한 음료로, 중탕 방식으로 정성껏 우렸으며, 고온에서 단시간 살균했다.

풀무원다논 ‘식물성 액티비아’
풀무원다논이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만든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3종(파인애플, 복숭아, 블루베리)를 출시했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이다.
여기에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인 ‘액티레귤라리스’(DN560004)와 1컵당(100g 기준) 3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버거킹 ‘스태커 와퍼’
버거킹이 100% 순소고기 패티를 취향에 따라 쌓아 즐길 수 있는 ‘스태커 와퍼(Stacker Whopper®)’를 선보였다.
‘스태커 와퍼’는 직화 방식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소고기 패티와 양상추, 토마토 등 야채,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버거로, 특히 취향에 따라 패티 개수를 선택해 ‘스태커 2 와퍼’, ‘스태커 3 와퍼’, ‘스태커 4 와퍼’ 등으로 먹을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