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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눈에 보는 식품뉴스] 코로나19 여파 ‘비접촉ㆍ근거리ㆍ대량 구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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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저널
등록일
2020-04-06 13:50:26
조회수
759
식품저널 인터넷신문
2020년 4월 6일
코로나19 여파 ‘비접촉ㆍ근거리ㆍ대량 구매’ 확대
소비자접점지수, ‘농협하나로마트’ 1위ㆍ성장률 ‘SSG닷컴’ 최고
코로나19 여파로 일용소비재 시장에서 ‘비접촉ㆍ근거리ㆍ대량 구매’가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는 올 1, 2월 국내 일용소비재(일용소비재) 시장의 유통채널 순위를 6일 발표했다. 칸타는 소비자접점지수(Consumer Reach Point, CRP)를 활용해 국내 일용소비재 시장 유통채널에 대한...
코로나19 사태, 일상생활에 변화 일어나길
[기고] 신동화 전북대 명예교수

상하이 식품소재 박람회 6월 22~24일한 눈에 보는 주요 식품 정책(2020년 3월)

코로나19 악재 불구 1분기 농식품 수출액 5.8% 증가
신선 2.7% 가공 6.6% 늘어
테라스ㆍ루프톱서도 식음료 판매 허용한다
식약처,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일부개정안 입법예고
세계식량가격지수 2개월 연속 하락
곡물, 식물성유지, 유제품, 육류, 설탕 국제가격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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