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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물성 요거트, 소비확대 키포인트ㆍ리딩 식품기업 사업보고서를 통해 본 한국 식품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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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저널
등록일
2021-04-29 11:55:42

식품저널 2021년 5월호 발간

식품저널 2021년 5월호가 나왔습니다. 지난해 음식료품업계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온라인 채널 확대 등 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하고, 시장상황에 맞는 신제품을 전년보다 많이 개발해 새로운 수요에 대응했습니다. 식품저널 5월호는 국내 식품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주요 기업의 2020년 사업보고서를 통해 지난해 사업실적과 시장동향을 살펴보았습니다.

또, 분자생명화학자 지성규 박사의 특별기고를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 퇴치가 어려운 이유를 짚어봅니다. 5월호는 민텔이 제안하는 식물성 요거트 소비 확대 키포인트도 실었습니다.

이와 함께 5월호는 △천연 색소와 색깔 변화의 의미 △곤충식품 특허 현황 △PEOPLE 콩 유래 식물성 유산균 산업적 생산, 이득식 웰빙엘에스 대표이사 △브랜드 이미지 스타일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읽을거리를 담았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FOODJOURNAL CONTENTS

SPECIAL REPORT 리딩 식품기업 사업보고서를 통해 본 한국 식품산업
CJ제일제당, 대상, 오뚜기, 롯데칠성음료, 농심, 하이트진로, 동원F&B, 롯데푸드, 롯데제과, 삼양사, SPC삼립, 대한제당, 빙그레

PATENT 곤충식품 특허 현황_ 김수연

SPECIAL LECTURE 분자생명화학자 지성규 박사 특별기고
바이러스의 4차 생태계
코로나19 바이러스 퇴치가 어려운 이유

INTERVIEW 100주년 맞은 글로벌 생약전문기업 인데나
천연물 기반 식품ㆍ건강기능식품 원료 생산
한국 파트너 삼오제약, 40여년 건강기능 솔루션 제공

FOOD INGREDIENTS
대상㈜ 백탁 개선된 저DE제품 ‘퓨어덱스L10’ 개발
덱스트린 맑은 음료, 다류에도 사용 가능_ 김민수

더덕 새싹을 아시나요?_ 황인국
새싹귀리_ 김종태

GLOBAL TREND 식물성 요거트, 소비확대 키포인트_ Caroline Roux

PEOPLE 콩 유래 식물성 유산균 산업적 생산, 이득식 웰빙엘에스 대표이사

FOOD&STORY 천연 색소와 색깔 변화의 의미_ 정광호

RESEARCH 대두와 건강_ 한재흠

YUMMY ACADEMY 
오재순 박사의 식품향료 백과|시트러스향료 이야기①

최근 10년 동안 국내 소비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 분석_ 김윤태

브랜드경험디자이너 진익준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특강 69. 브랜드 이미지 스타일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YUMMY COLUMN 손세근의 CS칼럼 59, 일하는 방식과 패러다임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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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1-04-29 11:55:42 112.171.36.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