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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저널 4월호가 나왔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스낵이 글로벌 시장에서 히트하기 위한 조건을 글로벌 리서치&컨설팅 회사 민텔의 전문가가 분석 제시합니다. 4월호는 또, 내달 말 발간 예정인 ‘2021 식품유통연감’에 게재될 인삼ㆍ김치ㆍ커피ㆍ라면ㆍ식용유지ㆍ외식 편의 일부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식품전문가들이 분석한 식품ㆍ외식산업 분야별 동향을 통해 시사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4월호에는 △글로벌 맥주시장 트렌드 △FEATURE GUEST 국내 최초 손만두사업 마영모 엄지그룹 회장 △정제말토스 설탕 대체소재로서 가능성 △주목해야 할 식품업계 Big 3 트렌드 등 유용하고 흥미로운 읽을거리가 실려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PUBLISHER’S LETTER 원로 식품학자 식품저널 방문
PEOPLE
이하연 김치협회장 “BTS가 맛있는 김치 평생 먹을 수 있게 공급하고 싶어요”
OUTLOOK 2021 수산업 전망
올 수산물 수출입 전년보다 3.7%ㆍ3.6% 증가
SPECIAL REPORT 2021 식품유통연감 프리뷰
인삼ㆍ김치ㆍ커피ㆍ라면ㆍ식용유지ㆍ외식
GLOBAL TREND
글로벌 맥주시장 트렌드|뉴노멀 시대의 크래프트 맥주_ 이오륜
스낵, 글로벌 식품시장에서 히트하려면_ Valentin Thies
FOOD INGREDIENTS
대상㈜ SPECIALTY 당류 소재|정제말토스 설탕 대체소재로서 가능성_ 유한중
꿀벌이 주는 보양식|‘양봉산물’로 나른한 봄철 활기차게_ 한상미
산조인_ 김종태
FOOD&STORY 쓴맛의 과학_ 정광호
PATENT 라면 특허 현황_ 김수연
FEATURE GUEST 마영모 엄지그룹 회장
국내 최초 손만두사업, 창업 30여년만에 1000억 매출 돌파
RESEARCH 대두와 건강_ 한재흠
YUMMY ACADEMY
오재순 박사의 식품향료 백과|식품향료 용기와 안정성 테스트
일하는 방식, 개혁에 성공하려면_ 김윤태
브랜드경험디자이너 진익준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특강68. 왜 남다른 브랜드 컬러가 필요한가?
YUMMY COLUMN
손세근의 CS칼럼58. 주목해야 할 식품업계 BIG 3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