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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저널 12월호] 강화 유제품으로 면역력을 위한 가치 창출ㆍ예뻐지려면 피부에 양보 말고 먹자 이너뷰티

닉네임
식품저널
등록일
2022-11-28 13:40:24

식품저널 2022년 12월호 발간

식품저널 2022년 12월호가 나왔습니다. 유로모니터 헬스앤 뉴트리션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비타민과 영양제를 섭취하는 이유로 ‘뷰티 및 피부건강 때문’을 꼽은 글로벌 응답자가 2020년 29%에서 2022년 33%로 비교적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 12월호는 코로나19 이후 관심이 커지고 있는 이너뷰티 시장의 글로벌 현황을 살펴보고, 업계의 시장 공략을 위한 유의점을 제시합니다. 

이와 함께 12월호는 글로벌 유제품 시장에서 면역력을 위한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강화 유제품, 특히 비타민D 강화 제품 시장을 다뤘습니다.

이외에도 12월호에서는 △메타버스와 식품 △2022 미국 커피 및 차 전문점 시장 △FOOD INGREDIENTS 민들레 △대체식품과 메디푸드의 융복합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읽을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FOODJOURNAL CONTENTS

OUTLOOK
2023 식품외식산업 전망대회
식품산업 생산 및 경영활동 현황

REPORT
메타버스와 식품
냉동식품

GLOBAL TREND
예뻐지려면 피부에 양보 말고 먹자 이너뷰티 시장_ 문경선
강화 유제품으로 면역력을 위한 가치 창출_ Ophe´lie Buchet 
2022 미국 커피 및 차 전문점 시장_ Caleb Bryant
2022 그레이트 아메리칸 컬리너리 캠프

FOOD INGREDIENTS
이달의 음식 재료 4선 모과ㆍ김ㆍ호두ㆍ배추
노보자임스 개발 유당 분해 효소 SAPHERA 
민들레_ 김종태

COLUMN 재활용에 가치를 더한 ‘업사이클 식품’ ⑥_ 최정숙

RESEARCH 대두와 건강_ 한재흠

FOOD & STORY 대체식품과 메디푸드의 융복합_ 정광호

YUMMY COLUMN 손세근의 CS칼럼 78. 엔데믹 시대에 주목받는 가치 소비 

YUMMY ACADEMY
브랜드 경험 디자이너 진익준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특강 88. 2023년 트렌드로 본 오프라인 공간의 경쟁력
탈규모 시대의 제조업, ‘플랫폼 비즈니스’로 변신한다_ 김윤태

TOUR 제주의 가을을 맛보다
국립원예특작과학원 감귤연구소ㆍ국립축산과학원 난지축산연구소

PATENT 참당귀 특허 동향_ 박소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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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2-11-28 13:40:24 112.171.36.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