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부스
삼양사 부스

2022 세계 제약ㆍ바이오ㆍ건강기능산업 전시회(Hi/CPHI/ICSE/PMEC/bioLIVE Korea 2022)가 28일 서울 코엑스 A홀에서 개막, 30일까지 열린다.

삼양사는 일반식품에 기능성을 표시할 수 있는 소재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프락토올리고당’을 알리고, 이를 활용한 제품군을 전시했다.

대한켐텍은 신규 개별인정 원료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과 이를 사용한 완제품을 중점적으로 알렸다.

서흥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 원료와 완제품을 선보였으며, BTC는 ‘리피스퍼스’, ‘뮤코세이브’, ‘컴파운드 K 발효 홍삼’ 등 소재를 소개했다.

엠에이치투바이오케미칼(MH2 BIOCHEMICAL)은 ‘가바’, ‘오르니틴연삼염’ 소재를 소개했다.

글로벌 전시업체 인포마마켓한국ㆍ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CPHI Korea)ㆍ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bioLIVE Korea)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 24개국에서 228개사(국내 104, 해외 124)가 참가했다.

BTC 부스
BTC 부스
서흥 부스
서흥 부스
대한켐텍 부스
대한켐텍 부스
한금수 엠에이치투바이오케미칼 부사장과 강기권 전무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br>
엠에이치투바이오케미칼 부스에서 한금수 부사장과 강기권 전무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