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 발전 선도 매체로 거듭나길

장승진 축산물품질평가원장
장승진 축산물품질평가원장

식품산업 종합지로서 산업의 성장과 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온 식품저널의 창간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은 식품ㆍ외식 관련 정책과 농수축산, 식품소재 등 최신 트렌드와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며 건전한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습니다. 그간의 열정과 노력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최근 식량 위기에 대한 우려가 현실로 다가오며 식량 안보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식품산업은 국민의 생존ㆍ생활과 밀접한 만큼,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환경을 만들기 위해 산업 관계자들은 모두 현안에 촉각을 세우고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정부와 기관, 단체 등 업계 관계자들이 상황을 정확히 판단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식품저널이 구심점이 되어 식품산업의 동향과 정보를 신속ㆍ정확하게 전달해 주십시오. 다양한 목소리와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우리 먹거리 산업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축산물품질평가원 또한 축산분야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축산물 유통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공정한 축산물등급판정으로 축산물의 품질을 엄격히 관리하고, 사육부터 소비단계까지 이력관리 고도화로 우리 축산물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높여가겠습니다.

더욱이 올해 4월부터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발표하는 소비자가격이 축산물 소매단계 대표가격으로 활용되고 있는 만큼 더욱 정확하고 투명한 유통ㆍ가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식품저널은 식품ㆍ외식 분야의 대표적인 언론 매체입니다.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와 함께 급변하는 시대 환경 속에서 식품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는 매체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식품저널의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