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선도 전문언론으로 발전 기원

조기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장
조기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장

식품저널의 창간 25주년을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모든 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25년 동안 식품업계의 대변인으로서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해온 나명옥 편집국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식품저널은 지난 1997년 창간 이래 식품 전문지로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국내 식품산업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러한 식품저널의 발전과 함께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도 국민 먹거리 안전ㆍ식품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과학화 장비를 활용한 ‘HACCP’ 심사ㆍ기술지원 제공, 4차 산업혁명 및 디지털 전환에 따른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스마트HACCP’ 보급ㆍ확산 등 식품안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도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의 노력이 성과를 거두고 식품안전 수준이 더욱 더 향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뜻깊은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축적된 역량을 발휘해 식품업계의 글로벌 강화를 선도하는 전문언론으로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