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함께하는 마법 같은 순간에 집중 의미
새 로고 ‘허그’도 공개, 함께 하는 사람들ㆍ삶의 순간 감싸 안는 형태

코카콜라의 글로벌 슬로건 ‘리얼매직’과 ‘허그’ 로고<br>
코카콜라의 글로벌 슬로건 ‘리얼매직’과 ‘허그’ 로고

코카콜라가 2016년 ‘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이후 5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 철학과 글로벌 슬로건인 ‘리얼 매직(Real Magic)’을 공개했다.

코카콜라는 “‘리얼 매직’은 이전과 달라진 요즘 시대상을 반영해 일상 속 함께하는 마법과 같은 순간에 집중하며, ‘함께라는 마법’이라는 부제와 함께 우리가 함께할 일상이 마법같이 특별하고 짜릿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 로고 ‘허그’도 공개했다. 코카콜라는 “100년 이상 코카콜라 병을 둘러싸고 있는 로고에 영감을 받아 만든 ‘허그’는 무언가를 감싸는 입체적인 형태로, 사람들의 다양한 삶을 연결하고 우리가 매일 마주하는 마법 같은 순간을 허그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슬로건과 로고 변경에 따라 코카콜라 모든 제품 패키지는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135년 동안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 오며 사람들의 일상에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이번에는 우리가 마주하는 ‘리얼 매직’ 순간을 통해 마법과 같은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슬로건을 선보인다”며, “소비자들이 ‘함께라는 마법’을 더욱 즐겁고 짜릿하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를 바탕으로 캠페인 TVC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