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ㆍ㈜FISOFT 주최, 건강기능식품협회 후원 10월 26일 온라인 개최

[주제]

건강기능식품, 구독경제와 데이터 기반 판매 전략
라이브커머스, 선택이 아닌 필수
뉴 커머스 시대, 건강기능식품 정책 방향

식품저널(발행인 강대일)은 ㈜FISOFT(대표이사 김성수)와 함께 급변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환경에 대응한 고품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뉴 커머스 시대,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전략’ 웨비나를 10월 26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후원한다.

유튜브 ‘식품저널TV’를 통해 생중계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건강기능식품, 구독경제와 데이터 기반 판매 전략(김성수 대표이사, FISOFT) △라이브커머스, 선택이 아닌 필수(이현숙 대표, 커미지컨설팅) △뉴 커머스 시대, 건강기능식품 정책 방향(손영욱 과장,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기능식품정책과)을 발표한다.

강대일 식품저널 발행인은 “뉴 커머스 시장 성장에 대응해 건강기능식품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이번 웨비나에 관련 업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 커머스 시대,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전략’ 웨비나 참가 신청은 식품저널 foodnews 사이트 배너를 통해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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