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 정확한 보도로 식품ㆍ외식산업 발전에 기여

조기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장

국민의 안전한 삶과 식품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앞장서 노력하는 식품저널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식품산업 종합 전문지인 식품저널은 식품ㆍ외식 관련 정책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관련 산업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해 왔습니다. 우리나라의 식품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고품질 정보전달과 올바른 제언을 위해 힘써주는 식품저널 임직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식품소비기한 도입, 밀키트, 건강기능식품, 대체식품, 고령친화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가 대두되고 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올바른 정보전달은 더욱 중요한 가치가 되었습니다. 이러할 때 식품저널은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식품ㆍ외식산업의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도 대한민국 최고의 식품안전 전문기관으로서 식품산업의 발전과 안전성 확보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에게는 안전한 먹거리를, 식품ㆍ외식업체에게는 식품안전을 통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식품저널의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식품저널의 밝은 미래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