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현대미술 거장 ‘앙리 마티스(Henri Matisse)’의 작품을 오마주(hommage)한 디자인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앙리 마티스의 작품 ‘사랑에 빠진 심장(Coeur d'amour épris)’의 사랑스러운 색감과 이미지를 재해석해 담았다.
대표 제품은 △레드 스폰지에 크림치즈와 베리잼이 조화로운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하트모양 데코픽을 더한 ‘히든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펭수’를 손가락 하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밸런타인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다.
초콜릿 세트로 △패키지 안에 앙리 마티스 작품을 오마주한 이미지가 숨어있어 초콜릿을 먹고 난 뒤 액자로 활용할 수 있는 ‘히든픽쳐초콜릿’ △초콜릿 원료로 만든 ‘로맨틱기프트’ △강렬한 장미와 화이트 컬러 하트 초콜릿이 인상적인 ‘로맨틱하트’ △사랑에 빠져드는 느낌을 표현한 하트 그라데이션 초콜릿 세트 ‘폴인러브’ △하트와 꽃 모양 초콜릿을 하트 모양 패키지에 담은 ‘러브인하트’도 선보인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기획 제품으로는 △로제와인 ‘더 롱 독’과 호두정과, 까망베르&체다치즈 쿠키, 아몬드볼 등으로 구성된 ‘러브앤드링크’ △마들렌과 쿠키 등을 ‘스위트 홈 마들렌’ 등을 준비했다.
 

 

할리스커피 ‘홈카페 에디션’
할리스커피가 ‘홈카페’ 콘셉트의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마이 홈카페 에디션Ⅰ’은 스카이블루 컬러 머그 세트와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 ‘마이 홈카페 에디션Ⅱ’는 코코아 컬러 머그 세트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을 담았다. 머그 세트는 380㎖(12.5oz) 사이즈 머그와 뚜껑, 티스푼, 컵받침으로 구성돼 있다.
‘올포유 홈카페 에디션’은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스틱(10개입)과 투고 텀블러로 구성돼 있다.

 

오리온 ‘효드림ㆍ정나눔 선물세트’
오리온이 설 선물세트 2종을 온라인을 통해 선보인다.
‘효드림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땅콩강정 등 과자 5종을, ‘정나눔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 초코파이情 바나나, 찰 초코파이를 담았다.
케이스에는 언택트 시대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가족, 친지 등에게 고마운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효’, ‘정’ 글씨를 삽입하고, 새해 인사를 넣은 ‘세뱃돈 봉투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
투썸플레이스가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협업해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를 출시한다.
미니 타올 2종과 다용도 걸이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타올 하나에는 무직타이거의 인기 캐릭터 ‘뚱랑이’가 소의 옷을 입고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즐기는 일러스트가 자수로 놓여 있다.
다른 타올에는 무직타이거 특유의 그림체로 그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커피 그림 자수가 놓여 있다.
다용도 걸이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즐기는 뚱랑이 모양으로 제작됐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