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발휘 발효홍삼 휘영’
한국야쿠르트가 4050 중년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100% 유산균 발효한 ‘발효홍삼 농축액’과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해 제품 하나로 면역력과 갱년기 여성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발효홍삼 농축액’은 농협 인증 국내산 6년근 홍삼만 사용해 만들었으며,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플랜트를 통해 대량 생산한 2종의 비피더스균으로 18시간 발효했다. 이를 통해 홍삼 본연의 풍미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기능성 소재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갱년기 평가 지수(KI: 쿠퍼만 인덱스)에서 안면홍조, 불면증, 피로감, 두통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석류농축액과 상황버섯, 콜라겐, 가시오가피 등 부원료 13종도 함께 담았다.
 

 

한국암웨이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
한국암웨이가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Balance Within™ Immunity)’를 출시한다.
캡슐 형태의 이 제품은 장 부착성이 우수한 모유 유래 유산균 ‘L루테리’ 등 3종의 특허 균주를 포함한 8가지 복합균을 배합해 하루 50억 CFU(보장 균수)를 섭취할 수 있다.
또, 한 캡슐 당 인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의 일일 권장량 100%를 제공하며,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과 유산균 배양 건조물(유산균 사균체)을 담았다.
 

 

배스킨라빈스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배스킨라빈스가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이하 우.낀.소)를 선보인다.
매일유업의 ‘우유 속에’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우.낀.소’는 고소한 우유 맛 아이스크림에 크럼블을 추가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우.낀.소’ 케이크는 2021년 신축년을 상징하는 귀여운 소 캐릭터가 활짝 웃는 표정을 재현했다.

 

스타벅스 ‘홀 그레인 오트 라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홀 그레인 오트 라떼’ 등을 선보였다.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 등 영양소가 풍부한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더한 음료다.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흑임자 찹쌀떡을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블론드 에스프레소 크림 위에 바닐라 커피 칩을 뿌린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제주 유기농 말차에 화이트 초콜릿과 모카 초콜릿을 넣은 ‘말차 초콜릿 라떼’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 ‘세배 피자’
도미노피자가 새해를 맞아 ‘세배 피자’를 이달 4일부터 한달간 한정 판매한다.
‘세배 피자’는 세 겹의 씬크러스트 도우로 바삭함을 살렸으며, 도우 사이 사이에 리코타, 고르곤졸라, 모차렐라 3가지 치즈로 고소함을 더했다. 또 갈릭 치킨,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케이준 새우살 3가지 토핑을 올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