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질러 맥주’
샘표가 인디아페일에일(IPA)의 제조사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와 손잡고 ‘질러 맥주’를 선보인다.
‘질러 맥주’는 달콤 짭짤한 맛으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질러 직화풍 BBQ’의 디자인을 IPA 패키지에 반영했다. 맥주 캔에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질러 슬로건을 그대로 넣었다.
IPA 특유의 쌉쌀한 맛과 은은한 과일향이 특징이며, 목 넘김이 부드럽고, 알코올 도수는 4.7도다.
 
 

 

국순당 ‘백세주 조선하이볼 기획팩’
국순당이 ‘백세주 조선하이볼 기획팩’을 출시했다.
‘백세주 조선하이볼’은 서울 강남의 고기 전문식당에서 ‘조선하이볼’이란 애칭으로 선보인 이후 젊은층이 즐겨 찾는 전통주 전문주점 및 음식점 등에서 유행하는 새로운 음용 방식이다.
‘백세주 조선하이볼 기획팩’은 백세주 500㎖ 4병과 ‘조선하이볼’ 로고가 새겨진 400㎖ 하이볼 잔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게 제조방법이 간단하게 소개돼 있다.
얼음을 채운 조선하이볼 잔에 백세주 150㎖, 토닉워터 75㎖, 레몬 1/4조각을 짜서 넣고 섞어준 다음 레몬 조각을 올려서 즐기면 된다.

 

 

파스쿠찌 ‘白 밀크쉐이크’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1년 ‘하얀 소의 해’를 맞아 우유 풍미의 ‘白(백) 밀크쉐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순백의 하얀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소!(Welcome White New Year)’라는 콘셉트로 ‘흰 소’의 이미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천일염 젤라또와 우유를 함께 블랜딩해 식감이 쫀득하면서 부드럽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