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깔끔한 썰은김치 Vegan’
풀무원식품이 젓갈을 넣지 않은 ‘풀무원 깔끔한 썰은김치 Vegan’을 출시했다.
배추, 무, 마늘, 생강, 파, 고추 등 100%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400g 소용량으로,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용기 형태여서 보관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떼’ 2종
동서식품이 ‘맥심 카누 라떼’ 2종을 선보였다.
‘맥심 카누 돌체라떼’는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배합했다.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페퍼민트 추출물과 코코아, 라떼 크리머가 어우러져 따뜻하게는 물론 얼음과 함께 차갑게 마셔도 좋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호떡’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 프렌즈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을 출시했다.
‘아이스 호떡’은 고소하면서 달콤한 호떡 아이스크림에 호떡 시럽 리본을 넣고, 여기에 해바라기씨, 호박씨, 땅콩 분태로 구성된 씨앗 믹스넛과 떡 다이스를 더했다. 땅콩 분태는 전북 고창에서 수확한 땅콩을 사용했다.
이달의 맛 케이크로는 ‘라이언 호떡해’를 선보인다. 바닐라, 아이스 호떡,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세 가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동그란 라이언의 머리 위에 호떡 누르개를 올린 모양이다.

 

 

 

할리스커피X오리온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
할리스커피가 오리온과 협업해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를 선보인다.
고소하고 진한 에스프레소에 생우유와 크림으로 만든 쫀득한 밀크 카라멜 베이스가 들어가 조화를 이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