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옥수수깡’
농심이 통옥수수 모양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담은 스낵 ‘옥수수깡’을 출시했다.
옥수수알의 모양을 구현해 보는 재미는 물론,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살렸다.

 

대상 ‘미원X고잉메리 컬래버레이션 메뉴’
대상이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와 손잡고 발효조미료 ‘미원’을 활용한 신메뉴 2종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마약쭈꾸미 김밥’은 김밥에 ‘미원’ 한 꼬집으로 감칠맛을 더한 매콤짭짤한 주꾸미를 얹어 먹는 메뉴다. ‘초럭셜 生트러플 리조또’는 달걀로 황금빛을 낸 리조또에 생트러플의 풍미와 ‘미원’의 감칠맛을 더했다.

 

풀무원건강생활 ‘100억 면역 유산균’
풀무원건강생활이 김치에서 유래한 풀무원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을 포함한 7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은 ‘100억 면역 유산균’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권장하는 1일 프로바이오틱스 최대 함량인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보장한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를 함유한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설계됐다.

국순당 ‘2020년 햅쌀로 빚은 첫술’
국순당이 생막걸리 ‘2020년 햅쌀로 빚은 첫술’을 한정 판매한다.
이 막걸리는 국순당 횡성 양조장이 있는 강원도 횡성 지역에서 올 가을에 수확한 햅쌀로 빚었다. 알코올 도수는 일반막걸리보다 1도 높은 7도이며, 750㎖로 선보인다.
유리병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2020년 햅쌀로 빚은 첫술’은 1만병 한정 생산된다.
 

 

맥도날드 ‘1955 해쉬브라운’
맥도날드가 ‘1955 버거’에 해쉬브라운을 추가한 ‘1955 해쉬브라운’을 29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1955 해쉬브라운’은 순소고기 패티와 구운 양파, 양상추, 적양파와 바비큐 풍미 소스에 해쉬브라운이 어우러져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