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누들어묵볶이’
풀무원식품이 냉장 요리 키트 ‘누들어묵볶이’를 선보였다. 길이 20㎝, 두께 0.5㎝로 가늘고 길쭉하게 뽑아낸 어묵을 떡볶이 소스에 볶아 먹는 제품이다.
‘누들어묵볶이 국물떡볶이소스’는 누들어묵과 누들밀떡, 국물떡볶이 소스, 건더기로 구성돼 있다. 누들밀떡은 풀무원의 특허기술인 ‘2중 압축 기술’로 말랑하고 쫄깃한 밀떡을 길쭉하게 만든 것으로, 누들어묵과 조화를 이룬다. 6가지 채소를 우려낸 밑국물로 소스를 만들고, 맵기가 적당해 온 가족이 먹기에 적합하다.
‘누들어묵당면볶이 화끈하게매운소스’에는 누들어묵과 넓적당면, 화끈하게 매운 특제소스, 건더기가 들어있다. 소스는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로 매운 맛을 냈다.
 

 

웅진식품 ‘프로틴 코어 밸런스’
웅진식품이 단백질과 칼슘 함량은 높이고, 지방 함량은 낮춘 프로틴 음료 ‘프로틴 코어 밸런스’를 출시한다.
150㎖ 1포 당 동물성, 식물성 복합 단백질을 10g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B군, 비타민D 등 비타민 10종과 칼슘, 아연, 철분 등 미네랄 3종도 들어있다.
대두, 현미, 땅콩 등 7가지 곡물과 견과류를 함유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피자헛 하프앤하프 피자
피자헛이 쉬림프와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 2종을 출시했다.
‘얼티밋&쉬림프’는 버거 스테이크, 폴란드식 훈제 소시지 킬바사 등 얼티밋 토핑에 빅사이즈 쉬림프를, ‘직화불고기&쉬림프’는 달콤한 불고기와 쉬림프를 함께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