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치즈볼ㆍ소시지볼’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볼’과 ‘소시지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하고 고소하며,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이 고루 함유돼 있는 황금클로렐라를 활용했다.
‘치즈볼’은 모짜렐라, 체다, 고다, 덴마크 등 4가지 치즈가 들어 있어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소시지볼’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넣어 육즙과 식감을 살렸다.
 

롯데푸드 ‘프리미엄 콩식용유3.0’
롯데푸드가 글로벌 식용유지업체 번기(BUNGE)와 기술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콩식용유3.0’을 출시한다.
일반 콩식용유와 고올레산 콩식용유를 7:3 비율로 혼합한 ‘프리미엄 콩식용유3.0’은 올레산 지방산 함량이 높아 산화안정성이 우수하다. 따라서 튀김 요리를 더 바삭하게 튀길 수 있으며, 같은 양을 사용할 때 더 많은 식품을 오래 조리할 수 있다. 열에 대한 안정성도 높아 조리할 때 기름의 품질 변화가 적고, 균일한 풍미를 유지할 수 있다.
‘프리미엄 콩식용유 3.0’은 식당, 외식 프랜차이즈, 식자재 마트 등의 수요에 적합한 18ℓ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오뚜기 ‘오즈키친 떡갈비’
오뚜기가 ‘오즈키친 떡갈비’를 출시했다. 굵게 썬 국산 돼지고기를 각종 야채와 함께 두툼하게 빚어 오븐에 구워냈다.
프라이팬 또는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지퍼백 파우치 포장으로 보관이 편리하다.

 

풀무원다논 ‘요거톡’
풀무원다논이 플립형 토핑 요거트 ‘요거톡’ 3종을 선보인다. 컵 사이를 완만한 곡선 형태로 설계해 손쉽게 토핑 컵을 꺾을 수 있다. 여기에 토핑컵 자체도 토핑이 요거트 밖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디자인해 보다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요거트와 함께 ‘요거톡 초코그래놀라’에는 다양한 곡물로 구성된 그래놀라와 헤이즐넛, 아몬드 등의 견과류, 초콜릿 플레이크를, ‘요거톡 링&초코볼’에는 통밀과 옥수수로 만든 시리얼에 초코볼, ‘요거톡 스타볼’에는 별 모양 시리얼과 초콜릿이 코팅된 시리얼 볼을 담았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의 휴대 편의성을 높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했다.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5가지 동ㆍ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담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2000㎎과 콜라겐 500㎎을 부원료로 배합한 단백질 보충제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하이뮨’을 분말 스틱 형태로 만들어 휴대가 간편하다. 1일 1회, 스틱 2포를 물이나 우유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투썸플레이스가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를 선보였다. ‘몽블랑’은 알프스 최고봉이자, 프랑스어로 ‘눈 덮인 하얀산’을 의미한다.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는 몽블랑 산을 본떠 만든 프랑스식 디저트로, 밤의 속껍질을 남겨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보늬밤을 넣은 크림에 치즈 크림을 올리고, 산딸기 잼과 함께 바삭한 머랭쿠키를 샌드했다.
돔 모양의 홀 케이크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피스 케이크 2가지로 선보인다.

 
교촌에프앤비 ‘닭가슴살 슬라이스ㆍ스틱’
교촌에프앤비가 가정간편식 ‘교촌 닭가슴살 슬라이스 FRESH’ 3종과 간식용 ‘교촌 맛있는 닭가슴살 스틱’을 출시했다.
‘교촌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100% 신선 냉장육을 사용하고, 6㎜ 슬라이스로 취식 편의성을 높였다. 닭가슴살 본연의 담백함이 특징인 ‘오리지널’, 참나무 훈연으로 풍미를 살린 ‘훈제’, 매콤한 케이준 시즈닝을 더한 ‘케이준’ 3종으로 구성됐다.
‘교촌 맛있는 닭가슴살 스틱’은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에 명태살 어육 소시지를 더해 담백한 맛과 탱탱한 식감이 특징이다.

 

탐앤탐스 피자 2종
탐앤탐스가 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디아블로 피자는 바질후레이크, 모짜렐라, 토마토소스 위에 페퍼로니, 할라피뇨, 블랙올리브, 페페론치노 등을 올려 구워낸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10인치 크기 또띠아 위에 모짜렐라, 고르곤졸라 등을 가득 올려 치즈 풍미를 강조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