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
웅진식품이 물을 타지 않은 홍삼 건강기능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을 출시했다.
100%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사용했으며, 홍삼의 대표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5.5㎎을 함유하고 있다.
10g짜리 액상형 스틱 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다크체리’ 음료 2종
할리스커피가 가을을 맞아 다크체리를 활용한 음료 2종을 선보였다.
‘체리 담은 베리 스무디’는 다크체리와 블랙베리,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과일 스무디다. ‘체리 담은 요거트 라떼’는 다크체리 베이스에 요거트를 더해 든든하게 마실 수 있다.

 

카페베네 가을 시즌 메뉴
카페베네가 가을 시즌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
달콤한 꿀배와 감잎 차의 향이 어우러진 ‘꿀배 감잎 차’, 얼그레이 티에 복숭아 과육을 더한 ‘복숭아 얼그레이 티’, 블랙티에 국산 건조 사과와 시나몬 스틱을 더한 ‘애플 시나몬 티’ 등 티 메뉴 3종과 국내산 쌀 베이스에 볶은 현미를 더해 고소한 ‘우리쌀 라떼’, 단팥 베이스의 달콤한 음료에 붕어빵을 함께 제공하는 ‘붕어팥 라떼’, 쌀크림에 라떼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우리쌀 크림 라떼’를 선보인다.
디저트 메뉴로는 찰떡과 곡물 토핑이 연유크림과 조화를 이루는 ‘찹쌀 연유 브레드’, 카페베네 베네캣 초코판을 올린 ‘단호박 치즈 케이크’를 선보인다.
 

 

써브웨이 ‘K-바비큐 샌드위치’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코리안 스타일의 ‘K-바비큐 샌드위치’를 선보였다.
‘K-바비큐 샌드위치’는 국내산 통마늘, 간장, 흑설탕 등을 조합해 오랜 시간 끓여 만든 소스에 버무린 돼지고기 바비큐를 넣고 취향에 따라 치즈, 채소, 소스 등을 추가해 만들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