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문화 확산 창구로써 힘써 주시길

한정애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식품산업 분야 전문매체 식품저널의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은 지난 23년간 식품 분야 전반에 대한 심도 있는 취재로 식품산업 분야 뉴스와 식품과학기술정보를 전달하는 전문지의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습니다. 현장 목소리를 생생하고 발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애쓰신 임직원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식품산업은 인류 생존에 핵심이 될 미래산업이자 필수산업입니다. 푸드테크를 기반으로 관련 산업의 기술 혁신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개인의 특성과 기호를 중시하는 맞춤형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급변하는 상황에서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시각으로 식품 분야 문제를 바라보고 정보를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합니다.

식품저널이 지금까지 시의적절한 정보전달과 식품 분야 이슈를 적극적으로 발굴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식품문화 확산 창구로서 더욱 힘써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국회 차원에서도 식품산업의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입법 및 정책적으로 뒷받침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식품저널의 창간 23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식품전문 미디어로 발전하길 기원하겠습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