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카카오 골드 레이어’
뚜레쥬르가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선보인다.
‘카카오 골드 레이어’는 초코ㆍ화이트ㆍ커피 세 가지 시트 사이사이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캐러멜 시럽을 바르고, 겉면을 초콜릿 글라사주로 감싸 금박으로 장식했다.
카카오톡 시그니처 컬러의 케이크 상자에는 뚜레쥬르 케이크 캐릭터와 ‘해피 벌써 케이크’라는 문구를 크게 넣었다. 또, ‘선물은 나야 ♥’, ‘케이크 협찬 감사합니다’, ‘화려한 축하가 너를 감싸네’ 등 메시지 스티커를 함께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보라보라’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으로 네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과 리본이 어우러진 ‘보라보라’를 선보인다.
‘보라보라’는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요거트 아이스크림, 블랙베리 샤베트로 구성돼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아이스크림별 다채로운 색상이 그라데이션을 이루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블루베리 리본과 블루베리 과육을 넣어 보다 진한 블루베리 맛을 완성했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보스 베이비 패키지’
일동후디스가 드림웍스의 유아 캐릭터 ‘보스 베이비’와 손잡고 액상분유 ‘트루맘 뉴클래스’(2단계, 12입) 패키지를 새단장했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사계절 자연방목 우유 성분에 면역글로불린 IgG와 slgA를 보강했다. 또,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갈락토올리고당과 프락토올리고당 함량을 높이고, 인체 방어력을 위해 초유단백을 보강한 분말분유 ‘트루맘 뉴클래스’의 영양설계를 적용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