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 스팸’
CJ제일제당이 스팸을 꼬치바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 스팸’을 출시했다.
맥스봉 꼬치바 원육에 스팸을 넣은 이 제품은 직화구이 특유의 불향도 살아있으며, 전자레인지에서 30초간 조리하면 된다.

오설록 ‘워터플러스’
오설록이 ‘워터플러스’ 깔라망고와 체리플럼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피자몽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워터플러스는 500㎖ 생수에 한포씩 넣어 하루 3회 마시면, 물 권장섭취량 1.5ℓ를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전 제품에는 녹차 카테킨이 한포당 180㎎ 들어있다.
달콤한 망고와 새콤한 깔라만시 조합의 깔라망고는 레몬밤 추출물을 더했으며, 체리플럼은 수분 가득한 체리와 자두의 달콤한 맛에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았다. 해피자몽에는 녹차유래유산균과 복합아미노산(BCAA)을 더했다.

 

 

파리바게뜨 ‘포켓샌드 카야 토스트’
파리바게뜨가 토스트 속에 버터와 카야잼을 넣은 ‘포켓샌드 카야 토스트’를 선보였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아침 메뉴인 카야 토스트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포켓샌드 형태로 만든 것으로, 판단잎(Pandan leaf)과 달걀, 코코넛 우유로 만든 카야잼과 버터를 포켓샌드에 담았다.
전기토스터나 오븐에 1분 30초 데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