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온 ‘케이준 눈을감자’
오리온이 감자 스틱에 케이준 맛 반죽을 입히고, 다시 한번 케이준 시즈닝을 뿌린 ‘케이준 눈을감자’를 출시했다.
기존 ‘눈을감자’와 비교해 보다 두툼하고 식감이 바삭하며, 스틱형이어서 깔끔하게 집어 먹을 수 있다.

 

 

농심켈로그 ‘모카 그래놀라’ 아트 패키지
농심켈로그가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의 아트 콜라보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모카 그래놀라’는 리얼 커피로 코팅된 플레이크에 모카 큐브, 통곡물 그래놀라가 어우러져 있어 우유와 함께 먹으면 시리얼을 카페라떼처럼 즐길 수 있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협업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는 동화같은 그림이 따뜻한 감성을 더한다.


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800㎖’
코카-콜라사가 RTD(Ready To Drink)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 제품을 선보였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뜨겁게 내린 커피인 핫브루(Hot brew)에 콜드브루(Cold brew)를 결합한 듀얼브루(Dual brew) 커피로,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 ‘제주말차롤케익’
파리바게뜨가 제주산 어린 녹차를 곱게 갈아 만든 말차를 사용한 ‘제주말차롤케익’을 출시했다.
롤케이크 사이에는 강낭콩을 넣어 씹는 맛과 고소함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라떼 스틱’
투썸플레이스가 라떼 스틱 2종을 출시했다.
‘에이리스트 바닐라 라떼’는 진한 커피의 향과 달콤한 바닐라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에이리스트 초콜릿 라떼’는 깊고 진한 초콜릿을 우유와 함께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