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
매일유업이 운동 후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를 출시한다.
100%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유당과 지방이 없고, 순도가 90% 이상으로 높아 체내 흡수가 빠르다.
1회 섭취량(분말 33g) 기준 분리유청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열량은 99㎉로 가볍다. 에너지 활용을 돕는 L-카르니틴과 포만감, 배변 활동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치커리 식이섬유도 들어있다.
복숭아와 초콜릿 2가지 맛으로 선보이며,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복숭아 과즙과 초콜릿 분말을 사용했다.
 

 

해태htb ‘아티제 리치블랙커피ㆍ얼그레이 티라떼’
해태htb가 베이커리 카페 ‘아티제’와 협업해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와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를 출시했다.
‘아티제 리치블랙커피’는 과테말라에서 생산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는 스리랑카산 실론 홍차에 얼그레이 향을 더한 밀크티다.
패키지는 ‘아티제’ 로고를 중심으로 커피와 티 원료를 터치가 살아있는 섬세한 드로잉으로 디자인했다.
 

 

한돈자조금-세븐일레븐 ‘한돈 간편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한돈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한 간편식 3종을 선보였다.
‘숯불맛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과 ‘한돈 클래식 핫도그’는 뒷다리살을, ‘한돈 불고기비빔김밥’은 저지방 고단백 부위인 앞다리살을 사용했다.
패키지에는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표기했다.
 

 

교촌치킨 ‘교촌 시그니처 세트’
교촌에프앤비가 시그니처 메뉴 3종으로 구성된 ‘교촌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한다.
교촌 반반 오리지날에 교촌 허니순살(S)을 추가한 것으로, 대표 메뉴군인 교촌(간장) 시리즈, 레드 시리즈, 허니 시리즈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다.

 

빕스 ‘골든립’
빕스(VIPS)가 시그니처 메뉴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빕스 골든립’을 출시한다.
골든립은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튀겨 낸 폭립에 치즈 콘크림, 레드 커리, 마라 핫 등 소스와 채소, 레몬, 크루통 등 토핑을 곁들여 즉석에서 끓여 먹는 메뉴다.
빕스는 골든립 출시와 함께 일부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시즐링 감바스’를 확대 출시한다. ‘시즐링 감바스’는 새우와 홍합에 오일 소스를 넣어 다양한 토핑과 함께 끓이는 요리다.
새콤한 감칠맛의 누들 샐러드 ‘하노이 분짜’와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피치 젤리 히비스커스 티’는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슈크림’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펭수 아슈크림’을 출시한다.
‘펭수 아슈크림’은 ‘펭수와 만난 슈크림’이라는 뜻으로, ‘아이스크림’과 ‘슈크림’을 결합해 ‘아슈크림’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졌고, 슈크림 리본과 다이제볼을 넣어 달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다이제볼은 오리온의 통밀 과자 ‘다이제’를 한입에 즐길 수 있는 동그란 비스킷 초코볼이다.
 

 

할리스커피 ‘수박키위스무디’
할리스커피가 ‘수박키위스무디’를 재출시한다.
제철 과일이지만 혼자 먹기엔 부담스러운 수박을 음료로 구현한 ‘수박키위스무디’는 생수박을 먹는 듯한 맛에 톡톡 터지는 키위 식감이 특징이다.
하단에 깔려 있는 키위 과육과 상단의 수박 스무디 색감이 대조를 이루며 수박을 연상케 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