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퀴진 브런치스프’
동원F&B가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되는 ‘퀴진 브런치스프’를 선보였다. 밀가루, 우유, 생크림 등을 함께 넣고 저으면서 끓이는 정통 방식으로 만들며, 첨단 살균 방식을 적용해 원물의 식감이 살아있다.
‘퀴진 브런치스프’는 양송이, 새송이, 표고버섯이 들어간 ‘머쉬룸 차우더’와 베이컨, 감자, 양파가 들어가 ‘베이컨포테이토 차우더’, 조갯살을 풍부하게 담은 ‘클램 차우더’ 3종으로 선보인다.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일동후디스가 하루 1컵으로 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밀크’를 출시했다.우유 영양을 토대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균형 있게 담았으며,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더해 5대 영양소의 밸런스를 맞췄다.
비타민D와 칼슘, 마그네슘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1일 권장섭취기준 50%를 섭취할 수 있게 배합했다.
중장년층의 지속적인 건강 유지를 위해 면역글로블린 lgG를 함유한 초유 단백과 인지활동을 위한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 및 인지질도 들어있다.
장내 유익균의 먹이이자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프로바이오틱 비피더스균도 담았다. ‘하이밀크’는 하루 2~3스푼을 물에 타서 마시거나 우유, 요거트, 커피, 스프 등에 첨가해 먹어도 된다.
 

파리바게뜨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파리바게뜨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2종을 출시했다. 한겹 한겹 결을 살리고 버터 풍미를 더한 ‘미니 크라상’, 바삭한 식감의 빵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바삭 치즈볼’로, 한 입 크기로 만들어 먹기에 편리하다. 이 두 제품은 해동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로 10분간 구우면 된다.
 

 

제일제면소 여름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여름나기 별미 3종을 출시한다.
‘제일 물냉면’은 동치미로 감칠맛을 살린 살얼음 육수에 쫄깃한 메밀 생면을 담아낸다. ‘제일 물비빔냉면’은 새콤달콤한 양념장에 숙성시킨 명태회 무침을 올린 비빔냉면이다. ‘삼계칼국수’는 삼계탕 육수에 닭고기와 새싹삼을 올렸다.

 

 

빽다방 ‘완전홍시ㆍ완전오렌지자몽’
빽다방이 ‘완전홍시’와 ‘완전오렌지자몽’을 출시했다.
‘완전홍시’는 얼린 홍시를 활용해 입안 가득 홍시 특유의 달큰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완전오렌지자몽’은 오렌지와 자몽을 믹스해 시트러스 과일 특유의 청량감을 강조했다.

 

할리스커피 ‘쿨케이크’
할리스커피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아이스크림꽂힌티라미스(사진)’과 ‘아이스크림꽂힌쿠키&치즈’는 아이스크림이 꽂힌 듯한 비주얼을 표현한 쿨케이크다. 각각 티라미스 케이크와 쿠키&치즈 케이크에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블루베리치즈라운드’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와 레어치즈가 조화를 이룬다. ‘복숭아자몽치즈라운드’는 달콤한 젤리 안에 홍자몽과 복숭아를 담은 레어치즈 케이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