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멜론 아이스샌드ㆍ아인슈페너’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앙빵 디저트 멜론 아이스샌드’는 멜론맛 아이스크림을 카스텔라가 감싸고 있다. ‘카페프레소 아인슈페너’는 아인슈페너 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아랫부분에는 커피 셔벗을 담아 시원함을 더했다. 윗부분에는 밀크 믹스에 에스프레소 시럽과 코코아 파우더가 올려져 있어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SPC삼립 ‘바닐라 소라빵ㆍ메론빵’
SPC삼립이 ‘미각제빵소 바닐라 소라빵’과 ‘미각제빵소 메론빵’을 출시했다.
‘바닐라 소라빵’은 소라 모양 빵 속에 프랑스산 바닐라빈을 사용한 필링을 넣었다. ‘메론빵’은 아몬드 분말과 소보로 토핑으로 만든 메론 껍질 모양 빵 속에 메론 커스터드를 넣었다.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6종
한국야쿠르트가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Vfood)’ 6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B 복합, 비타민C, 비타민D)과 칼슘, 마그네슘으로, 비타민의 경우 음식처럼 권장섭취량이 중요하다는 점을 내세우면서 일일 권장섭취량 100%에 맞춰 설계했다.
6종 모두 기존 자사 제품과 비교해 작은 정제로 만들어 목 넘김이 편하다. 특히 ‘비타민B 복합’과 ‘비타민C’, ‘비타민D’는 설하(舌下) 타입으로 물 없이 혀 밑에서 녹여먹을 수 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한 20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았다. ‘비타민 B복합’은 에너지대사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 6종을 담았다. ‘비타민C’는 섭취 시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고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D’는 야외활동이 부족해 칼슘 흡수가 떨어지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마그네슘’은 아일랜드산 원료로 만들었다.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
동서식품은 1980~90년대 빈티지 감성을 담은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따뜻한 색감의 바탕에 예스러운 타이포그래피 등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셑-트’, ‘있읍니다’ 등 과거 맞춤법을 사용해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이번 한정판은 ‘맥심 레트로 에디션 보온병 세트’와 ‘맥심 레트로 에디션 머그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각각의 패키지에는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한 맥심 오리지날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50개입 제품이 1개씩 포함돼 있다. 또, 일명 ‘마호병’으로 불리며 90년대 맥심 커피의 판촉물로 인기를 끈 빨간색 보온병과 커다란 맥심 로고를 새긴 머그컵 등을 더했다.

 

SPC 잠바주스 ‘정관장 홍삼 음료’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홍삼 브랜드 ‘정관장’과 협업해 홍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홍삼 스무디’는 우유와 꿀, 얼음을 정관장 홍삼과 함께 갈아 만든다. ‘홍삼 라떼’는 은은한 홍삼 맛과 커피 향이 조화를 이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