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누들떡볶이 2종
풀무원식품은 넓적하고 긴 떡에 국내산 우유와 생크림을 베이스로 한 소스를 곁들인 누들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
‘달콤고추장크림 누들떡볶이’는 고추장 베이스에 국내산 우유, 생크림을 섞어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을 냈으며, 버터와 마늘로 부드러운 향과 은은한 감칠맛을 더했다.
‘양송이버섯크림 누들떡볶이’는 크림소스에 베이컨과 블랙페퍼를 더해 투움바파스타 소스를 구현했으며, 양송이버섯으로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누들떡볶이를 물에 헹궈 건져낸 다음 종이컵 한 컵 분량인 200cc의 물에 떡과 소스를 넣고 5분에서 5분 30초간 끓이면 된다.
 

SPC삼립, ‘베리베리야미 시리즈’
SPC삼립이 냉장디저트 ‘카페스노우 베리베리야미 시리즈’를 선보였다.
딸기를 활용한 이번 시리즈는 딸기바닐라 크림과 딸기잼을 크레페 속에 넣은 ‘리얼딸기크레페’, 우유크림과 딸기잼, 케이크를 층층이 쌓고 생딸기를 얹은 ‘순백딸기파르페’, 케이크 시트 속에 딸기크림을 넣은 ‘딸기쁘띠샌드’, 딸기 커스터드와 딸기잼, 딸기 과육을 얹은 ‘스트로베리 트라이플’ 4가지로 출시됐다.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돼지김치찜’
더본코리아는 가정간편식 ‘백종원의 돼지김치찜’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리살과 숙성된 김치를 푹 익힌 것으로, 대파 등에서 배어 나온 진한 국물이 어우러져 있다.
‘백종원의 돼지김치찜’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에 중탕 또는 직화로 10분 내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