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라퀴진 크런치치킨’
롯데푸드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즐기는 순살치킨 ‘라퀴진 크런치치킨’ 3종을 출시했다.
맥주효모를 넣어 반죽한 튀김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효모의 작용으로 튀기는 과정에서 공기층이 생겨 한층 더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튀김옷은 크런치 옥수수칩으로 감쌌다.
‘오리지널’은 바삭함을 강조한 닭다리 순살 튀김이다. ‘단짠갈비맛’는 갈비맛 소스를 발라 달콤하면서 짭조름하다. ‘화끈매콤’은 화끈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

한국암웨이, ‘뉴트리건면 소고기버섯탕’
한국암웨이가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면이 어우러진 ‘뉴트리건면 소고기버섯탕’을 출시했다.
바람으로 말린 면을 사용해 유탕면에 비해 열량과 포화지방 함량이 낮고, 식감이 쫄깃하다. 파와 버섯 건더기는 큼직하게 담았다.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7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7종을 선보였다.
‘에브리 베리 러브스 유(Every Berry Loves You)’ 콘셉트의 이번 시즌 음료는 딸기에 아보카도, 얼그레이, 초콜릿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생 아보카도 딸기’는 아보카도와 붉은색 딸기를 순서대로 갈아 넣어 식감과 색감을 살렸다. ‘생 딸기 우유’는 생딸기 슬라이스를 올려 상큼함을 더했으며, ‘딸기 요거트’는 무가당 요거트와 딸기를 함께 갈았다.
‘딸기 얼그레이 with 치즈폼’은 얼그레이 라떼에 딸기와 치즈폼을 더했다.
‘생 딸기 주스’는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생 딸기 주스’에 초콜릿 스무디를 섞은 ‘딸기초코 퐁당 스무디’도 선보인다. ‘딸기 코코넛 스무디’는 코코넛 스무디에 딸기로 달콤함을 더했다.

 

맘스터치, ‘쉬림프포테이토버거’
맘스터치가 통감자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은 ‘쉬림프포테이토버거’를 선보인다.
통감자 슬라이스와 통새우, 에그 패티가 어우러져 마치 담백한 브런치 샌드위치를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