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흑임자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흑임자와 서리태, 흑미를 사용한 ‘흑임자우유’를 출시했다.
국산 원유에 국산 아카시아 꿀을 더해 곡물의 부드러움을 끌어올렸으며, 750㎖ 용량의 패키지에는 캡이 부착돼 있어 마시기에 편리하다.

 

 

 

던킨, ‘리세스 도넛’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미국 초콜릿 브랜드 ‘리세스(Reese’s)’와 손잡고 2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신제품 도넛 3종은 달콤한 초콜릿과 짭짤한 피넛버터 조합이 특징인 리세스 제품을 활용했다.
‘리세스 크림 필드’는 필드 도넛에 리세스 크림 필링을 넣었으며, ‘마이 리세스 초코’는 링 도넛 위에 리세스 시그너처 컬러를 살린 주황색 초콜릿으로 모양을 냈다. 리세스 크림 필링을 넣은 한입 크기 도넛 ‘리세스 크림 먼치킨’도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