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킬링샷’
남양유업이 대용량 커피음료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킬링샷’ 2종(아메리카노ㆍ라떼)을 출시한다.
500㎖ 용량의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킬링샷’은 풍부한 바디감과 텁텁함 없는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원두별 10단계 로스팅 공법, 인도네시아 만델링 원두 블렌딩, 에스프레소 추출액과 드립식 추출액 동시 활용 등을 통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높였다.

 

동원F&B, ‘양반김’ 뉴트로 패키지
동원F&B가 1986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활용한 ‘양반김’ 뉴트로 패키지를 선보였다.
‘뉴트로(Newtro)’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로, 과거의 것을 새롭게 즐기는 경향을 말한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양반김’ 브랜드의 전통적인 측면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롭게 다가가기 위해 진행됐다.
새 패키지 디자인은 출시 당시 패키지에 사용했던 붓글씨 활자체와 전통 한국식 격자무늬를 다시 활용했으며, 김으로 흰밥을 감싼 연출 사진도 당시와 동일한 구도로 삽입했다. 색상은 참기름 김은 주황색, 들기름 김은 연두색으로 만들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사,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코카-콜라사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2종(아메리카노ㆍ카페라떼)을 출시했다.
윈터 에디션은 눈꽃 패턴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케 하는 솔방울 장식을 패키지에 담았다.

 

 

교촌에프앤비, ‘교촌치즈볼’ 2종
교촌에프앤비가 사이드메뉴 ‘교촌치즈볼’ 2종을 출시했다.
‘교촌퐁듀치즈볼’은 에멘탈 치즈와 그뤼에르 치즈를 녹여 빵이나 소시지를 찍어 먹는 퐁듀 스타일에 착안해 만든 제품으로,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교촌고르곤치즈볼’은 초코 찹쌀볼 안에 고르곤졸라 치즈를 넣어 단짝의 매력을 살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