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트위스트 오!감자’
오리온은 ‘트위스트 오!감자’를 출시했다. 가운데 구멍이 뚫린 기존 ‘오!감자’를 뱅글뱅글 꼬아 회오리 모양으로 만든 감자 스낵이다.
트위스트 사이에 케이준 시즈닝의 매콤ㆍ짭짤ㆍ고소한 맛이 배어들어 있다.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냉동 케이크

신세계푸드는 ‘베키아에누보’ 냉동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시그니쳐 치즈케이크’는 정통 뉴욕 치즈 케이크로 풍부한 크림치즈의 맛과 쿠키시트의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레어프로마쥬 케이크’는 저온 제조방식으로 만들어 신선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맛볼 수 있다. ‘구스타스토 리코타’는 레몬향과 함께 리코타, 크림, 마스카포네 등 3가지 치즈의 맛이 어우러져 있다.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

동서식품은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손잡고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키티버니포니는 기하학적인 그래픽에 자연, 동식물 등을 모티브로 한 컬러풀한 패브릭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4종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머그&코스터, 텀블러, 스테인리스 컵, 접시, 무릎담요, 에코백 등 6종의 한정판 굿즈가 포함돼 있다.
패키지와 커피믹스 스틱, 한정판 굿즈에는 각각 맥심, 키티버니포니와 함께 작업한 4가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원형, 다각형, 사각형 등을 활용해 키티버니포니 특유의 개성 넘치는 패턴을 담았으며, 특히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 바탕에 춤추는 반달곰을 디자인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