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카페스노우 찰떡쿵떡’ 2종
SPC삼립이 ‘카페스노우 아이스 디저트 ‘찰떡쿵떡’ 2종을 출시했다.
‘찰떡쿵떡 흑당’은 밀크티 아이스크림 속에 흑당 시럽을, ‘찰떡쿵떡 초코’는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에 초콜릿 시럽을 넣고, 아이스크림 겉은 쫀득한 찰떡으로 감쌌다.
 

풀무원녹즙, ‘프레시 스무디’ 5종
풀무원녹즙은 270㎖ 용량의 과일음료 ‘프레시 스무디’를 선보였다. 열을 가하지 않는 초고압 살균처리(HPPㆍHigh Pressure Processing)를 적용, 영양성분과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다.
토마토ㆍ블루베리ㆍ스트로베리ㆍ망고피치ㆍ요거피치 5종으로 코코넛 워터를 사용하고, 루테인, 비타민, 식이섬유 등을 더했다.
국내산 토마토를 갈아 만든 ‘프레시 토마토’는 비타민C 100㎎을 함유하고 있다. ‘프레시 블루베리’는 블루베리와 사과, 그라비올라에 루테인 15㎎을 담았다.

 

탐앤탐스, ‘로스팅 원두’
탐앤탐스는 ‘로스팅 원두’ 5종을 출시했다. 200g 소포장으로 보관에 부담 없이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로스팅 원두는 싱글 오리진 3종(에티오피아 아리차 G1ㆍ케냐 AAㆍ콜롬비아 수프리모)과 스페셜 블렌드(블라썸ㆍ블랙와인)으로 돼 있다.
산미 중심의 ‘라이트 로스팅’부터 보디감을 살린 ‘미디엄 다크 로스팅’까지 원두마다 로스팅 포인트를 달리해 원두의 특징을 살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