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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 론칭기초영양ㆍ기능성 카테고리…4065세대별 특화 제품 출시
김윤경 기자  |  apple@foo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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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8.07  09: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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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Returnup)’ 제품

[식품저널] CJ제일제당이 40세 이후 생애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을 론칭했다.

CJ제일제당은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서 만나는 건강 밸런스’라는 의미를 가진 ‘리턴업’은 신체 변화를 급격하게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건강 해결책을 제시하는 ‘스마트에이징(Smart-Aging, 현명하게 나이듦)’ 브랜드”라고 밝혔다.

‘리턴업’은 ‘기초영양’과 ‘기능성’ 두 개 카테고리를 운영한다. 기초영양 카테고리는 ‘리턴업 발효비타민’ 5종과 ‘노르웨이 오메가-3’, ‘발효효소’ 등 14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발효비타민’은 40세 전후 연령층을 위한 ‘비타민40’, 65세 이상을 위한 ‘비타민65’,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비타민 베이직’ 등으로 구성돼 있다.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전립소’, 여성의 갱년기 증상 완화를 위한 ‘포에버퀸’, 눈 건강을 위한 ‘아이시안’, 대사증진 및 다이어트 제품군 ‘팻다운’ 등은 리뉴얼을 단행해 ‘리턴업’을 모(母) 브랜드로 하면서, 기능성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CJ제일제당은 연말까지 혈행 관리 제품과 간 건강 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기초영양 14종, 기능성 16종 등 총 30종의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발효비타민’을 시작으로 향후 출시되는 모든 ‘리턴업’ 제품에는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높이고, 아미노산 등을 생성해 영양성분을 강화하는 발효기술을 적용하고, 식품첨가물은 배제한다.

용기 상단의 뚜껑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제품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게 한다.

CJ제일제당 오경림 헬스푸드팀장은 “생애전환기 시점인 40세 이후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면서 40~65세 소비자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비중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면서, “‘리턴업’은 검증된 효능과 원료를 앞세워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브랜드 론칭을 통해 흑삼과 홍삼 제품 브랜드 ‘한뿌리’, 유산균 브랜드 ‘BYO유산균’, 뷰티 브랜드 ‘이너비’까지 모두 4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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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제일제당, # 건강기능식품, # 리턴업, # 생애전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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