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식품정책 마련에 앞장서주길

이명수 의원

대한민국 식품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식품전문 언론매체 식품저널의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남다른 열정과 애정으로 식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걸쳐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식품저널 임직원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식품저널은 식품전문 미디어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한다는 이념 하에 건강한 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정보 제공으로 꾸준히 발전해왔습니다. 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정보 제공은 물론 식품분야의 문제점을 소신 있게 지적하고 올바른 정보전달을 통해 식품안전 강화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고 덕분에 우리는 보다 안전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게 됐고, 식문화에 대한 기대와 관심 또한 해가 갈수록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국민들이 안심하고 먹거리를 접할 수 있도록 업계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널리 알리고 정부가 올바른 정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식품산업과 식품문화가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언론매체로서 왕성한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기본에 충실하자는 의미로 ‘정본청원(正本淸源)’이라는 고사성어가 있습니다. 식품안전뿐만 아니라 모든 일을 함에 있어 기본을 지키지 않아 사건사고가 발생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본을 바르게 하고 근원을 맑게 한다’는 그 본래의 의미를 잘 새기는 것 역시 언론인의 자세일 것입니다. 저 역시 식품안전에 있어서는 흔들림 없는 자세로 제도적 뒷받침에 힘쓰겠습니다.

식품저널의 창간 22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애독자 여러분들의 가내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