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롯데푸드는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라이스페이퍼 만두피에 매콤하게 맛을 낸오징어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채워 롤 모양으로 빚은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를 출시했다.
의성마늘을 사용해 풍미를 살렸으며, 길쭉한 형태로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집어 들기에도 편해 조리하기에 편리하다.

롯데칠성음료, ‘사각사각 수박’
롯데칠성음료가 수박 과즙에 수박 과육을 넣어 씹는 맛을 살린 과립주스 ‘사각사각 수박’을 선보였다.
패키지는 수박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디자인을 적용, 가시성을 높이고, 제품의 속성을 한 눈에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
동원F&B가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자연치즈에 멕시코 고추인 치폴레를 첨가한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을 출시했다.
치폴레는 멕시코를 대표하는 매운 고추 할라피뇨를 훈연하고 건조해 만든 것으로, 코끝을 찡하게 만드는 매운 맛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 ‘올반 에어쿡 토마토살사 타코만두’
신세계푸드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올반 에어쿡 토마토살사 타코만두’를 출시했다.
멕시코 요리 ‘타코’와 군만두를 결합한 퓨전 가정간편식으로 밀가루, 옥수수 전분, 강황가루를 조합해 만든 타코 만두피 속에 토마토 소스, 블랙 올리브, 할라피뇨가 어우러진 멕시칸 스타일의 만두소가 들어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