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식품저널뉴스신상품
[한 눈에 보는 신상품] 롯데푸드, ‘국화빵 딸기’ 외(5월 31일~6월 6일)
이지현 기자  |  ljh0705@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07  09:21:15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푸드, ‘국화빵 딸기’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동원F&B, ‘콩카페’ 2종
샘표, ‘티아시아키친’ 4종
풀무원식품, ‘라이트누들’ 6종
풀무원식품, ‘생가득 김만이네 쫄볶이’ 2종
풀무원식품, ‘아임리얼 떠먹는 과일 푸딩’
SPC삼립, ‘삼립 잇츠 덮밥’ 3종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키즈’
일동후디스, ‘후디스 자연숨우유’
한국야쿠르트, ‘스파클링 야쿠르트’
스타벅스, 부산 특화 음료 2종
BBQ,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
할리스커피,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 3종
하겐다즈, ‘크런치 콘’ 2종


롯데푸드, ‘국화빵 딸기’
롯데푸드는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인 국화빵에 딸기 시럽을 넣은 ‘국화빵 딸기’를 선보였다.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 시럽 2%가 들어있으며, 팥과 찰떡,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대상웰라이프가 환자용 식품 ‘뉴케어 액티브’를 출시했다.
한 팩 당(200㎖) 단백질 15g을 함유하고 있으며, 근육 합성에 필요한 발린, 루신, 이소루신 등 필수 아미노산은 하루 권장량 2000㎎까지 채울 수 있다. 17가지 곡물로 고소한 맛을 냈다.
 

동원F&B, ‘콩카페’ 2종
동원F&B가 베트남 카페 브랜드 ‘콩카페’와 협업해 ‘콩카페’ 2종(코코넛라떼ㆍ연유라떼)을 출시했다.
‘콩카페 코코넛라떼’는 은은한 코코넛 향이 느껴지는 달콤한 라떼로 ‘콩카페’ 간판 메뉴인 ‘코코넛 연유커피’를 모티브로 했으며, ‘콩카페 연유라떼’는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샘표, ‘티아시아키친’ 4종
샘표가 아시안 소스 브랜드 ‘티아시아키친(T'Asia Kitchen)’을 론칭하고 쿠킹소스 4종(하노이 쌀국수ㆍ발리 나시고랭ㆍ방콕 팟타이ㆍ방콕 팟씨유)을 선보였다. ‘티아시아키친’의 ’티(T)’는 ‘맛있는(Tasty)’의 ‘T’를 의미하며, 로고 디자인은 왕궁, 사원 등 아시아 현지 전통 건축물의 문양 특징을 살렸다. ‘하노이 쌀국수 소스’는 소고기 육수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하노이식 쌀국수를 만들 수 있다. ‘발리 나시고랭 소스’는 발리 나시고랭의 맛을 현지 레시피로 재현했으며, ‘방콕 팟타이 소스’와 ‘방콕 팟씨유 소스’는 방콕 현지 볶음국수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풀무원식품, ‘라이트누들’ 6종
풀무원식품은 곤약면을 이용한 ‘생가득 라이트누들’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라이트누들 가쓰오냉소바’(파우치형, 용기형), ‘라이트누들 매콤비빔’(파우치형, 용기형), ‘라이트누들 동치미’(용기형), ‘라이트누들’(소재면) 등이다.‘라이트누들’은 기존 곤약면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과 비린 맛은 개선하고 영양성분은 높였다. 병아리콩을 첨가해 노란 빛을 띠며, 묵을 만드는 재료 중 하나인 올방개를 활용해 식감이 쫄깃하다. 곤약면의 비린맛은 콩가루의 고소한 맛으로 잡았다.

풀무원식품, ‘생가득 김만이네 쫄볶이’ 2종
풀무원식품은 떡과 소스에 쫄면, 김말이, 만두튀김까지 다양한 재료로 구성된 냉동 간편식 ‘생가득 김만이네 쫄볶이’ 2종(순한맛ㆍ매운맛)을 출시했다. 김말이 4개, 만두 3개에 떡볶이용으로 제조한 쫄깃한 쫄면이 들어있다. 떡은 말랑말랑하고 양념이 잘 배는 밀떡을 담았다.
 

풀무원식품, ‘아임리얼 떠먹는 과일 푸딩’
풀무원식품은 ‘아임리얼 떠먹는 과일 푸딩’ 4종(라즈베리ㆍ망고ㆍ복숭아ㆍ파인애플)을 출시했다.
과일을 그대로 착즙한 탱글탱글한 식감의 푸딩에 생과일 조각을 넣었다.
 

SPC삼립, ‘삼립 잇츠 덮밥’ 3종
SPC삼립은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용기덮밥 ‘삼립 잇츠(Samlip Eats) 덮밥’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닭고기와 계란을 얹고 간장소스를 더한 ‘오야코동’, 매콤한 돼지불고기와 오징어에 태양초고추장을 넣은 ‘오징어삼겹덮밥’, 호주산 청정우로 만든 함박스테이크와 데미그라스 소스를 넣은 ‘비프함박스테이크덮밥’이다. 친환경 식품 용기인 ‘에코펫(ECOPET)’을 활용해 전자레인지에 가열해도 용기가 뜨거워지지 않는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키즈’
빙그레는 기존 ‘바나나맛우유’가 어린이들이 한 번에 마시기에 다소 양이 많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120㎖ 용량의 ‘바나나맛우유 키즈’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국내산 원유를 사용해 한국낙농육우협회의 K-MILK 인증을 받았으며, 바나나 농축 과즙과 갈색 설탕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자연숨우유’
일동후디스가 가정 배달 전용 ‘후디스 자연숨우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A등급의 목장 원유를 특허 받은 DT공법(Double deodorization Technology)으로 수유 단계부터 관리해 우유 지방의 산화를 막고 신선함을 살렸다.또, 1A등급 원유를 63℃ 저온에서 30분간 천천히 살균하는 LTLT 살균 공법을 적용해 비타민 손실과 단백질, 칼슘의 변성을 최소화했다.


한국야쿠르트, ‘스파클링 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야쿠르트’에 스파클링을 더한 탄산음료 ‘스파클링 야쿠르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야쿠르트’의 대표 유산균인 HY2782와 비타민C도 들어있다. 무색 페트병을 사용하고, 라벨은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었다.




스타벅스, 부산 특화 음료 2종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부산 지역 103개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음료 2종을 선보였다.
‘부산 샌드비치 크림 프라푸치노’는 블랙티와 아몬드 초코 토핑이 어우러진 음료로, 부산 바닷가의 모래사장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부산 레드 온더 비치’는 복숭아와 오렌지 등 열대과일을 베이스로 만든 주스 타입 음료로, 부산 해변의 붉은 석양을 연상케 한다.
 


BBQ,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
BBQ가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을 선보였다.
‘고래사 황금올리브 어묵’은 고래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5가지 어묵(새우, 감자, 베이컨, 땡초, 치즈)을 ‘BBQ 올리브 오일’을 이용해 튀겼다.



할리스커피,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 3종
할리스커피가 여름 제철과일을 담은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수박 키위 스무디는 수박을 착즙해 만든 블렌디드 음료로, 하단에 키위 다이스 과육을 깔아 수박 비주얼을 연상케 한다. 피치 딸기 크러쉬는 복숭아와 딸기가 어우러진 블렌디드 음료다. 더블베리 스파클링은 블루베리와 딸기가 어우러진 탄산음료다.

 

   
 

하겐다즈, ‘크런치 콘’ 2종
하겐다즈가 ‘하겐다즈 크런치 콘(Haagen-Dazs Crunchy Cone)’ 2종(바닐라 카라멜 아몬드ㆍ초콜릿 촉 아몬드)을 출시했다. 콘 상단에는 아몬드 슬라이스를 박아 크런치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콘 내부 전체는 초콜릿으로 코팅해 아이스크림을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함이 유지되도록 했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식품저널 TV 
최근인기기사
1
제1호 고속도로 휴게소 ‘공유주방’ 오픈
2
농업기술실용화재단,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 ‘우수’
3
재활용 PET로 식품용기 제조 20개사 적발
4
[한 눈에 보는 신상품] 대상 청정원, 노니주스 외(6월 14~20일)
5
건강기능식품 제품화 기술지원 전략포럼, 26일
6
식품학자 2천여명 ‘미래 식품과학의 새로운 패러다임’ 논의
7
“김치산업 자구노력 역부족…국가차원 지원 절실”
8
Q&A로 알아보는 공유주방
9
‘AI 예찰, 역학과 통제전략’ 심포지엄 7월 9일
10
[신설법인] 6월 14~20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