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캘리포니아푸룬협회(대표 Donn Zea)가 로고를 새단장해 선보였다.

푸룬의 원산지 정보만을 전달했던 기존 로고와 달리 새 로고는 ‘Prunes. For Life’라는 태그라인으로 ‘캘리포니아 푸룬이 우리의 삶에 도움이 되며, 모든 연령대 사람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Donn Zea 캘리포니아푸룬협회 대표는 “로고 새 단장으로 소비자들에게 푸룬이 특정 상황에만 먹는 음식이 아닌,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주는 식품으로 인식을 변화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푸룬은 전 세계 60여개 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디자인된 로고는 미국, 캐나다, EU, 일본, 중국과 한국을 포함하는 세계 여러나라 시장에서 사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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