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ㆍ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10월 25일 aT센터서 개최

식품저널(발행인 강대일)이 10월 25일 서울 aT센터에서 글로벌 트렌드를 분석하는 3사의 연자를 초청,<100세 시대 글로벌 식품개발 전략>을 대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이노바마켓인사이트, 칸타월드패널, 닐슨이 실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찾아낸 생생한 식품시장 트렌드를 공개합니다.

식품연구, 식품마케팅, 식품정책, 식품학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100세 시대 글로벌 식품개발 전략>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식품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파악하고, 앞서가는 식품개발 전략 마련을 위한 영감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세부 주제는 △글로벌 식음료 신제품 개발 인사이트(이노바마켓인사이트 한국사무소 최정관 대표) △ 100세 시대 시니어 타깃 식품 트렌드(칸타월드패널 김지원 이사) △ 국내외 HMR 시장 동향과 발전 전략(닐슨코리아 이두영 상무)입니다.

글로벌 식음료 신제품 개발 인사이트를 발표하는 <Innova Market Insights>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출시되는 식음료 분야 신제품 정보와 최신 트렌드 리뷰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0세 시대 시니어 타깃 식품 트렌드를 발표하는 <칸타월드패널>은 1964년 영국에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 이상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국내외 최대 규모의 패널을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분석 서비스를 하는 글로벌 종합 리서치 회사입니다.

국내외 HMR 시장 동향과 발전 전략을 발표하는 닐슨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S&P 500대 기업으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세계 소비자 및 시장에 관한 신뢰받는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시장성과 측정 및 데이터 분석 기업입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식품대전(10.24~27) 연계 행사이며, 농림축산식품부ㆍ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ㆍ한국식품산업협회ㆍ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ㆍ한국식품안전협회가 후원합니다.

<100세 시대 글로벌 식품개발 전략> 컨퍼런스 상세 보기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