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분야 대표 전문지로서 사회적 역할ㆍ책임 중요

금보연
한국식품안전협회장
국내외 식품ㆍ외식업계 뉴스와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식품산업 분야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해 온 식품저널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또한 국제화 시대를 맞아 식품산업 관련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신속,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힘써온 식품저널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소득 증가에 따라 국민들의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기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서는 관련업계의 철저한 사전준비가 필요하며, 식품분야 대표 전문지인 식품저널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이 더욱 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한국식품안전협회는 식품안전수준 향상과 올바른 지식, 정보 제공으로 식품 관련 산업 발전 및 건전한 식문화 정착, 소비자 건강권 확보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며, 안전하고 안심한 식품이 생산ㆍ유통될 수 있도록 기반 조성에 공헌하겠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사회환경 속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식품산업 분야 전문지 역할을 충실히 다한다면 국민들 곁에 살아 숨 쉬는 식품저널이 되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 제공에 힘써주시기 바라며, 다시 한 번 식품저널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리고,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