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외식산업협회는 11일 aT센터에서 ‘2018년 대의원 정기총회 및 제9회 외식산업인의 날’을 개최했다.

한국외식산업협회는 11일 aT센터에서 농림축산식품부 김덕호 식품산업정책관, UN WFP 한국사무소 임형준 소장,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 신현두 회장, 식품ㆍ외식업계 및 학계 등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대의원 정기총회 및 제9회 외식산업인의 날’을 개최했다.

윤홍근
한국외식산업협회장

윤홍근 외식산업협회 상임회장은 외식산업인의 날 기념사를 통해 “삶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는 외식산업은 사회ㆍ문화의 변화에 따라 질적으로 향상되고, 다양성 확보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보유한 산업군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협회는 외식분야의 각종 문제점을 발굴해 대안을 제시하여 외식산업 발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8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10명), 한국농수산유통공사장 표창(10명), 한국외식산업협회장 표창(24명) 등을 수여하고, 외식산업인들을 격려했다.

외식산업협회는 기념식에 이어 2018년 대의원 정기총회를 열고 2017년도 결산과 2018년도 사업계획 등의 안건을 승인했다. 협회는 또, ㈜맥세스컨설팅, 한국주방유통협회와 MOU를 체결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