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식품저널뉴스건강기능식품
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 론칭연령대별 맞춤형 솔루션 제안…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유리
이지현 기자  |  ljh0705@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10  09:40:14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LG생활건강이 화장품에 이어 건강기능식품을 성장동력으로 삼고, 새 브랜드 ‘생활정원’ 론칭과 함께 육성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최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중ㆍ장년층은 물론 건강관리에 민감한 젊은 세대까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청윤진’을 ‘생활정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시켜 보다 차별화된 건강솔루션을 제공하고 화장품에 이은 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코자 한다”고 밝혔다.

‘빛나는 생기와 지치지 않는 활기, 그리고 건강한 생활이 피어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생활정원’은 멀티비타민, 오메가 등 기초영양 제품부터 관절, 간 건강, 눈 건강 등을 위한 특정 기능성 강화 제품, 홍삼ㆍ녹용 제품, 다이어트 제품, 어린이영양 제품까지 다양한 연령대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성했다.

향후 건강한 원료에 다양한 제형과 업그레이드된 영양성분을 담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생활정원’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이유리를 선정하고 SNS, 온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식품저널 TV 
최근인기기사
1
제주고소리술익는집 등 4개소 ‘찾아가는 양조장’ 선정
2
8월부터 커피전문점 매장 내 1회용 컵 사용하면 과태료
3
제철 우리 식재료로 바른 식생활을!
4
한국콜마 인수 CJ헬스케어, CJ제일제당빌딩 떠나
5
캐나다산 밀가루 판매 잠정 중단…미승인 유전자변형 밀 발견
6
제분업계, 캐나다산 밀 구매ㆍ유통ㆍ판매 전면 중단
7
국민청원 첫 수거ㆍ검사 대상 ‘어린이 기저귀ㆍ영유아용 물휴지’
8
7월부터 군대에서 ‘불닭볶음면’도 먹는다
9
HACCP인증원, ‘Smart HACCP 추진 사업단’ 출범
10
비만 개선, 한국형 식사 패턴서 해법 찾는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