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여 가지 토핑 취향에 따라 선택 주문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문 열어

SPC그룹이 최고급 레스토랑의 품질과 서비스에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을 적용한 파인캐주얼 콘셉트의 화덕피자 브랜드 ‘피자업(Pizza UP)’을 론칭했다.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자리잡은 피자업 첫 매장은 27일 오픈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SPC그룹은 “브랜드명의 ‘업(UP)’은 ‘유니크 피자(Unique Pizza)’의 ‘유(U)’와 ‘피(P)’ 첫 글자에서 따온 말로, 유일무이하고(Unique), 맛으로 소비자의 행복을 높이겠다(up)는 의지를 함께 담은 것”이라고 밝혔다.

슬로건은 ‘익스프레스 유어 유니크니스(Express your uniqueness, 당신만의 개성을 담은 피자)’로 정했다.

피자업은 페퍼로니, 치즈, 제철재료 등 총 60여 종에 이르는 토핑을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해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매장에 들어서면 60여 종의 토핑을 진열한 길이 11m의 토핑 바를 볼 수 있다. 고객이 직접 도우(반죽)와 소스, 토핑을 선택하면 피자 마스터(피자이욜로)가 바로 화덕에서 구워낸다.

메뉴는 토핑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유니크 피자’와 ‘NY치즈’, ‘해피슈프림’ 등 피자 마스터들이 추천하는 조합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피자(Signature Pizza)’, ‘베이컨잼’, ‘김치~즈’와 같은 ‘시즌 한정 피자(Seasonal Pizza)’ 등으로 구성했다. 유니크 피자와 시그니처 피자 모두 가격은 1만3000원이다.

매장 입구 기둥에는 ‘유니크 피자’ 인피니티 미러를 설치하고, 벽면에는 피자가 돌아가는 턴테이블 조형물을 설치해 재미를 더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피자업’은 다양한 토핑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화덕피자 전문점으로, ‘쉐이크쉑’과 ‘피그인더가든’을 잇는 파인캐주얼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인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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