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치킨대학서 기념행사 가져

▲ 1일 치킨대학에서 열린 제너시스BBQ 창사 22주년 기념식에서 윤홍근 회장과 임직원, BBQ 패밀리(가맹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투명하고 선진적인 프랜차이즈 문화를 만들어‘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경영이념을 더욱 내실 있게 실행해 나가겠습니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1일 창사 22주년을 맞아 치킨대학(경기도 이천)에서 전 임직원과 BBQ 패밀리(가맹점)가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 임직원들과 패밀리들이 그룹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패밀리 장학금 수여식ㆍ최우수 패밀리 시상식ㆍ우수 임직원 표창ㆍ승진 인사 발표ㆍ기념식수 등을 했다.

윤홍근 회장은 “1995년 세계 최대ㆍ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슴에 품고 쉼 없이 달려 어느덧 창사 22주년을 맞았다”며, “지난 7월 패밀리와 BBQ의 同幸(동행) 방안을 추진할 것을 발표한 만큼 앞으로 투명하고 선진적인 프랜차이즈 문화를 만들어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경영이념을 더욱 내실 있게 실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패밀리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구의점, 인천효성점, 김해어방점 등 55개 가맹점 점주의 고교생 및 대학생 자녀 64명에게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어 장기근속자상을 시상하고 우수 임직원을 표창하는 한편, 22주년을 축하하는 소나무 두 그루를 심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