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농식품 입점 확대ㆍ마케팅 지원 협력

▲ aT 백진석 식품수출이사(왼쪽)와 Yamibuy사 Aaron Yin CMO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여인홍)는 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미국 내 중국계 온라인쇼핑몰 Yamibuy(대표 Alex Zhou)와 한국 농식품 입점 확대 및 마케팅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Yamibuy사는 미국 내 중화권 소비자들을 기반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몰로, LA Business Journal에서 Fastest Growing Private Companies 13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aT는 “올해 대미 농식품 수출 10억 달러 달성을 목표로 다양한 타인종 마켓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저변을 넓히기 위해 이번 MOU를 추진했다”며, “이를 통해 한국 농식품이 온라인 등 더욱 다양한 채널을 거쳐 타인종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aT는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한국 식품 온라인 홍보 이벤트, Yamibuy사 관계자 국내 초청 등을 계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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