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12.3% 증가한 2조3279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주력 사업인 식자재 유통 부문과 단체급식 부문의 고른 성장으로 지난해 창립 이래 최대 매출을 올렸다.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부문에서 대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를 수주하면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1인 가구 증가와 핵가족화로 인해 HMR 시장이 커지면서 원료 공급도 늘어났다.

단체급식에서는 오피스와 산업체 부문 수주와 함께 대형병원과 골프장 등 레져 경로에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도 외형 성장과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외 M&A를 추진 중이며, 칠레 사무소를 개소했다. 또, 연내 베트남 내수 유통 강화를 위한 물류센터를 건립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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