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에이치엘디와 MOU 체결

▲ 김진만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장(오른쪽)과 이인경 ㈜이지에이치엘디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원장 김진만)은 ㈜이지에이치엘디(대표 이인경)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민관 협업과 프레시(FRESH) 서비스를 강화하기로 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기 보유한 HACCP 인증업체 정보와 ‘만개의레시피’ 콘텐츠를 연계ㆍ제공할 계획이다.

축산물인증원은 LOD 기반의 HACCP 인증 안전먹거리 연계ㆍ통합DB 구축사업을 추진 중이며, 연말부터 FRESH 사이트를 통해 제품 및 업체 정보, 먹거리 유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MOU로 ㈜이지에이치엘디의 모바일앱 ‘만개의레시피’ 콘텐츠가 축산물인증원의 FRESH 사이트와 연계돼 소비자에게 실시간 제공된다.

축산물인증원은 HACCP 인증업체에 MOU 체결 안내 공문을 발송하고, 업체를 대상으로 레시피 공동 홍보 지원에 협력할 계획이다.

김진만 인증원장은 “이번 MOU를 통해 ‘만개의레시피’ 콘텐츠를 연계함으로써 국민에게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더욱 풍성한 FRESH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