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 경쟁력 제고에 힘써 주길

김영춘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국내 식품산업 발전의 길잡이 역할을 해온 식품저널 창간 19주년(월간)과 주간 식품저널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생활수준 향상으로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욕구도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은 식품업계 종사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식품전문 정론지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해왔습니다.

식품산업의 질적 향상과 국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전문성과 현장 중심 취재를 바탕으로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식품저널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회에서도 건강한 먹거리와 우리 식품시장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입법 활동으로 제도적 지원 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식품저널이 창간 19주년을 맞이한 것은 오랜 시간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열정과 헌신으로 이루어 낸 결과이기에 더욱 뜻깊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건전한 정책 파트너로서 안전한 식품에 대한 국민 신뢰 제고와 산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힘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식품저널과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